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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AI; 메타와 X에 요청; 딥페이크 규제 필요성에 대한 의문

 

미국 의회 멤버들의 우려

2024 미 대통령 선거에 대한 우려로 뉴욕과 미네소타의 상원 의원들이 인공지능(AI)로 생성된 정치 광고의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현 했습니다.  미국의 민주당 의회원인 Yvette Clarke 및 Amy Klobuchar 상원의 의원은 X CEO Linda Yaccarino와 Meta CEO Mark Zuckerberg에게 편지를 보내고 플랫폼에서의 AI 생성 정치 광고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규칙에 대한 설명을 요청합니다.

딥페이크 콘텐츠의 급증

   AI로 생성된 딥페이크 콘텐츠로 인해 최근 수개월 동안 전 세계의 여러 정치인들이 표적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2024 미 대통령 선거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한 우려가 증가되고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정치인으로는 영국 총리 Rishi Sunak, 우크라이나 대통령 Volodymyr Zelenskyy, 도널드 트럼프 및 조 바이든 등 다수가 포함됩니다.

규제 노력과 제안

   AI 기반 광고 규제를 위해 Clarke 상원은 올해 초에 선거 광고에 대한 AI 생성된 비디오 또는 이미지에 대한 고지를 의무화하는 하원 법안을 제안합니다. 민주당 및 공화당 상원 의원들이 연방 후보자와 관련된 딥페이크의 재료적 부정확성에 대한 풍자 및 패러디를 제외한 딥페이크를 금지하는 다른 법안도 제시됩니다. 연방 선거 위원회도 8월에 정치 광고에서 AI 딥페이크를 규제하기 위한 과정을 시작하였으며 이러한 규제 노력은 가까운 미래 동안 인공지능이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 및 사용되는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플랫폼의 대응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X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은 사용자가 정상적인 콘텐츠와 딥페이크 콘텐츠를 구별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고 있지 않습니다.
반면 구글은 이미 11월부터 모든 속임수가 있는 AI 생성 정치 콘텐츠를 라벨링할 것을 발표하였으며, 다른 플랫폼이 동일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이유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