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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Google, 정치 광고에서 AI 사용 공개 의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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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정책 개편

Google은 곧 자사 플랫폼에서의 정치 광고가 이미지와 오디오가 인공지능(AI)을 사용하여 생성되었을 때 이를 알릴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예정입니다.

시행 일정

이와 같은 변경사항은 다음 미국 대통령 선거가 예정된 1년 앞인 11월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AI가 캠페인 주변의 디스인포메이션을 더욱 심화시킬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정책 내용

Google의 기존 광고 정책은 이미 정치, 사회 문제 또는 공공 문제에 대해 사람들을 속이거나 오도하도록 디지털 미디어를 조작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거와 관련된 광고가 "합성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면 이를 "두드러지게 공개"해야 합니다. 합성 콘텐츠가 실제 인물 또는 실제와 유사한 사건을 묘사한다면 "이 이미지는 실제 사건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또는 "이 비디오 콘텐츠는 합성으로 생성되었습니다"와 같은 표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기존 정책  

Google은 선거 광고가 선거 과정에 대한 신뢰를 흔들 수 있는 명백히 거짓된 주장을 금지하고 있으며 정치 광고가 누구에 의해 지불되었는지를 공개하도록 요구하며, 광고 메시지에 관한 정보를 온라인 광고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합니다.

디지털 조작 콘텐츠 공개 의무화

선거 광고에서 디지털로 수정된 콘텐츠의 공개 의무는 "명확하고 눈에 띄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여 허위로 변경된 내용이나 실제로 발생하지 않은 사건을 묘사한 이미지나 오디오가 포함될 경우 이를 확인해야합니다

AI의 빠른 발전과 우려  

AI 전문가들은 가짜 이미지는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하지만, 생성적 AI 분야에서의 진전 속도와 남용 가능성은 우려할 만한 부분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콘텐츠를 감지하고 제거하기 위한 기술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정책 변경은 가짜 콘텐츠와 딥페이크로부터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Google의 노력입니다. 구글은 AI를 통한 디지털 조작 콘텐츠의 증가로부터의 우려를 해소하고 선거 프로세스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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